시작페이지로설정 즐겨찾기로추가 RSS추가
최종뉴스업데이트 [2024-06-24 09:22:11]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4년03월04일 15시06분 ]

해남세무서,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감사합니다!" 



해남세무서(서장 천주석)은 지난 4일 오전,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세정협조자와 국세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실납세로 국가재정에 이바지한 모범납세자를 비롯해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고 국가재정에 기여한 해남뷰티스 피부과의원(하상근원장)이 대통령상, 한울건설주식회사 광주지방국세청장상, 주식회사뉴텍(강성우대표)가 세무서장상, 세정협조자로 이성래교사(해남동초등학교)가 기획재정부장관상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 장기근속공무원 표창에는 ‘30년 근속기념패’징세과 노정운사무관과 강진지서 이성근조사관이, ‘20년 근속기념패’는 징세과 최연수조사관, 세원관리과 박남중·구혜숙조사관, 업무유공공무원 국세청장 표창에는 김진영조사관이 수상했다.

이 날 일일 명예세무서장은 정남진황금연못영어조합법인 손성수대표이사가 위촉됐다. 손성수대표는 친환경 배합사료를 가공하는 회사로 미래의 새싹들을 위해 장학금을 17년 전부터 전달하였고, 취약계층 및 불우이웃돕기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는 인정세무법인 해남지사 이동제세무사가 위촉됐다. 이동제세무사는 세무사로서 전문성을 함양하고 직업 윤리관을 확립하여 납세자들이 조세정의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성실 납세문화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성실납세문화 조성행사를 위해 해남세무서 민원봉사실을 방문하는 첫 번째, 33번째(3월3일), 58번째(제58회) 방문객에게 축하 꽃다발과 기념품(디지털 시계)을 증정했다.

천주석 세무서장은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기념회 초청인사와 수상자들에게 “납세현장의 불편을 신속히 해소하는 적극적인 세정지원 등 상호협력과 소통을 통해 국민의 입장에서 경청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겠다”면서 “다시 한 번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해남세무서는 납세자의 날 행사 후, 수상자, 내빈과 함께 오찬을 하며 국세행정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해남세무서 관계자는 “세금을 성실히 납부해 사회적으로 존경과 감사를 받는 성실납세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모범납세자에 대한 홈페이지 게시, 청소년세금문예작품 공모 등 다양한 성실납세 홍보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해남세무서]
기사추천0 비추천0
보도자료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분 하나 하나가 모여 지구를 지켜요! (2024-05-03 17:06:09)
진도토요민속여행, 1000회 특별공연 (2024-03-04 12:54:32)